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롯데레니스 |
날짜 : 2020-07-02 04:54 | 조회 : 2018 / 추천 : 1 |
|---|---|---|
[잡담] 세라핌은 걍 직업 전멸 시키고 직변 해줬으면 좋겠다태생부터 버프력 구린데 왜 잡고 있는건지 모르겠음
딜러입장에서 동등템일때 세라핌 버프받을때가 가장 불만족스럽다 솔직한말로 그냥 던파내에서 세라핌 직업을 삭제하고 홀리 헤카테로 직변권주고 2가지버퍼로 가다가 나이트버퍼 신규 추가하고 했으면 더 평화로울듯
근데 운영진 입장은 버프구데기 컨셉 확고하단걸 알텐데 왜 미련을 잡고 있는지 의아하다는 인구도 존나 많아요 인겜 캐릭터를 예쁘다고 느끼는 사람이 진심많은가본데 세라핌 입맛데로 꾸며 놓고 "예쁘다" << 씨발 ㅋㅋ 여자라도 된거마냥 귀여운척 하려고 "점프평타질"은 오지게 해대요
제일쉬워서 고른사람한테는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
아까 게시물보니까 세라핌 옷걸이 좋다고 헤벌거리는거 보면 기가찬다 저번설때 겜방가서 그말해주니까 여자사람,여사촌 세명이 피식하드라
from Mobile
|
||
롯데레니스
657
78,29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9
65%


롯데레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