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틈틈이 |
날짜 : 2020-06-19 19:05 | 조회 : 1188 / 추천 : 5 |
|---|---|---|
[잡담] 묶음포장 금지법 일단 중립기어 박아라
환경부 오피셜 들고 옴
이번에 개정된 주요 내용은 첫째, 앞으로 대규모 점포 또는 면적이 33㎡ 이상인 매장이나 제품을 제조 또는 수입하는 자는 포장되어 생산된 제품을 다시 포장하여 제조·수입·판매하지 못한다.
ㅡㅡㅡㅡㅡㅡㅡ
걍 쓰레기 생기지 않게 재포장 하지 말란거임
오른쪽 사진처럼 할인 해도 상관없음 (재포장 없이)
근데 중립기어 박으란 이유는
관련 법령 아무리 찾아봐도 도대체 왜 할인금지란 말이 튀어나왔는지를 찾을 수가 없어서ㅎ
기레기가 기레기한건가?
from Mobile
|
||
틈틈이
1,235
10,134,66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71
52%



틈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