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초식용 |
날짜 : 2020-06-11 14:32 | 조회 : 2163 / 추천 : 2 |
|---|---|---|
[잡담] 확실히 여론이 바꼈음남귀때만해도 아직 진각이 과반이 안됬을시절이라 그런지 상향으로 한걸음 메워주는거 말도안됀단 여론이 대세였는데
이젠 진각케가 2/3가 넘어가서 그런지 15퍼 안메워주면 하향이래
구조개선 안해준거로 징징대는건 합당한 징징 맞는데 자꾸 딜가지고 하향이네 어쩌네 하면 존나꼽다
진각받아서 한걸음도 메워주고 15퍼도 메워주먄 진각없는애들은 뭘 어쩌라고?? 그러면 비진각케들을 위해 9월쯤에 15퍼를 20퍼로 늘려야되고 그담진각부턴 또 20퍼 안메워주면 하향이겠네?
아니지 그러면 15퍼 늘리는것도 반발하겠구나? from Mobile
|
||
초식용
13,554
3,206,6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2
17%



초식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