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절때욕안함 |
날짜 : 2020-05-28 11:52 | 조회 : 2205 / 추천 : 2 |
|---|---|---|
[잡담] 아 씨빨 걍 개빡치네 중딩지능 새끼들 제발 인터넷좀 끊어 제발
아니 씨발ㅋㅋ 지가 먼저 쿨타임 1:1로 비교질 처 해놓고 글 내내 그냥 병신정도 베매 >>> 뱅가드 처 박아놓고는
쿨타임도 좆발려~ 베매 저거 스킬도 다 못찍어 ㅠㅠ 워로드보다 '스포'도 모질라 ㅠㅠ 거기다 조작난이도...타점...이런거까지 감안하면 워로드가 너 무 불 리 함 ㅠㅠ
이지랄해놓고
글 말미에 변명하듯이 이딴거 처박아놓으면 그게 시발 다 무마가 되냐????????????????
아니 씨빨 니 의견이 그런거였으면, 적어도 전 댓글에서 물론 뱅가드도 이에 못지 않은 병신인 점을 니가 단! 하나라도 예시를 들었으면 저 마지막 말에 1퍼센트라도 신용이 갈탠데
첨부터 끝까지 베매가 뱅가드보다 안좋다 여겨지는 것만 주구장창 싸갈겨놓고 '물론 베매가 뱅가드보다 후지단건 아님 ㅋㅋ' 이러면 시발 누가 믿냐고 누가
거기다가 쿨타임 1:1 비교질 처 한것도 씨발 들어맞는게 없는데
ㄹㅇ 이런 뇌텅텅글 볼때마다 개빡도네 진짜
그리고 씨발새끼야 니같은 겐세이 비틱근첩네덕찐따대갈팔이뇌수질질정신장애새끼는 기냥 존나패고싶다 ㄹㅇ 개좆도 아닌ㄴ새기가 야지를 놓네 ㅋㅋㅋㅋ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엎드려 살지마라.
---일어나 죽는거다.


절때욕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