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야츠다 |
날짜 : 2020-05-18 22:11 | 조회 : 1916 / 추천 : 2 |
|---|---|---|
[잡담] 시로코쩔 받을 필요 없는 이유쩔을 받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1. 패턴몰라서 패턴공부 -> 어차피 손님 뺄때는 거울이나 3계던전같은 쉬운걸로만 뺌 2. 모험단 클횟수 보이기 -> 0클이나 1클이나 똑같기로 패치됨 3. 공팟 가기 위해 스펙업 -> 기존 에픽에 융합형이라 베이스가 안되면 골카먹어도 공팟힘듬 4. 시로코 카드 먹어서 쩔비회수 -> 쩔값이 이시스처럼 싸면 몰라도 쩔값대비 카드값이 별로 안 비싸서 매 클마다 카드먹는거 아닌이상 이득 볼수가 없음 5. 메타몽 받으려고 쩔 받음 -> 메타몽 받기위한 클 횟수가 20~30회라고 함 쩔비가 700이면 최소 1억4천~2억1천인데 3번에서 말했듯 하나 먹는다고 공팟 가기 위한 근본이 해결안됨 뭐 골드가 남아돈다면 상관없다만 근본적으로 시로코 쩔 받아서 이득이 되는게 없다고 생각함 그냥 차근차근히 에픽 먹어서 공팟을 가고 그 돈 모아서 마부하면 먼 미래를 보기 쉬움
|
||
야츠다
1,843
223,721
프로필 숨기기
신고
56
24%


야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