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흐즈믈르그 |
날짜 : 2020-05-07 15:20 | 조회 : 1499 / 추천 : 2 |
|---|---|---|
[잡담] 신지쩔 0수 버퍼컷 어느정도까지 생각하심?오늘 점심에 있던일인데 홀리(3.0/던옾8.0)로 0수 들어가서 신지빼는데 딜러님이 아무리 0수라도 마부안하는건 쫌.. 라고 말씀하심 저도 그렇게 생각해서 맞장구 치면서 대화하는 와중에 손님 들어옴 손님이 그거보다가 0수인데 마부해야됨? 그러면 1수 받아가셈; 하면서 파탈함
0수는 어느정도까지 받아가시나여?
전 개인적으로 본캐 0수할때는 최소 구레전에 자무기+아무100제3셋 또는 아무 32셋정도 이상이면 받아가고 세팅 깔끔하신분들 오면 1수드리면서 2인쩔로 돌림 님들이라면 노마부 버퍼 받아가심?ㅋㅋㅋ 솔직히 '노마부' 구레전버퍼정도면 탈만이나 아바타 크리쳐 세팅도 의심되기도 하고 이정도면 솔직히 쩔받을 스펙이라고 생각함 from Mobile
|
||
흐즈믈르그
171
41,48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4
9%


흐즈믈르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