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시원한향 |
날짜 : 2020-04-13 13:38 | 조회 : 1488 / 추천 : 2 |
|---|---|---|
[잡담] 집행자셋 쓸 때마다 느끼는점.txt도데체 이놈의 집행자는 대자연에 비해 뭐가 그렇게 특출난점이 있어서
속도 약 15%, 크리20% 씩이나 부족한지 모르겠음 ㅋㅋ
사실상 집행자셋의 패널티는 매우낮은 속도, 크리0% 라는점인데
이거 보면 생각나는게 딱 개악이거든요 ?
(개악 피깎옵은 패널티인지 모르겠음 피회복이나 피깎으로 혹시나 렉이 유발된다면 오히려 이게 개악셋의 패널티인듯 ㅋㅋ)
암튼 집행자셋은 적어도 대자연보단 확실히 강력하고 개악보단 살짝 못미치는수준으로
데미지가 책정되었어야 맞는게 아닌가 싶음(어떤 직업이 사용하든간에)
그냥 추뎀이 아니고 속추라서 수치를 높게 안준 것 같긴한데 암튼 ㅋ
아니면 공이캐랑 크리티컬좀 빵빵하게 주든지 둘 다 넘 부족함 ㅋㅋ
절대 본캐가 집행자셋이라 쓰는글 아닙니다...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