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이엔 |
날짜 : 2020-03-24 01:13 | 조회 : 2942 / 추천 : 3 |
|---|---|---|
[잡담] 버서커 해보니까 존나 이해 안가는거
왜 1각을 써야 진각을 쓸 수 있는거지? 아니 ㅋㅋㅋ 시발 패황처럼 피니시를 빼도 스킬이 존나 유의미하면 모르겠는데 최소한 가동률 무한이라도 되면 모르겠는데
이건 무슨 ㅋㅋㅋㅋ 지속시간도 짧아서 걍 맘편하게 켜놓는것도 안되고 지속시간이랑 진각 쓸 타이밍 고려해서 써야하고 그마저도 피니시 쓰면 1각 꺼짐 ㅋㅋㅋ
한마디로 1각 무큐소모 날로 처먹고 1각 켜야하는 번거로움, 언제 켜야할지 생각해야하는 번거로움
그래놓고 쓰면 몹을 무슨 축구공마냥 드리블 오지게 처갈기고 손에 랍스타 두르고 가슴이나 주물럭거리고 있음 엌ㅋㅋㅋㅋㅋ |
||
이엔
3,525
810,015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4
60%


이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