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박제용글 |
날짜 : 2020-02-02 16:15 | 조회 : 2425 / 추천 : 1 |
|---|---|---|
[잡담] 수업보내기용 글![]() ![]() ![]() 사건의 발단. 드랍픽의 상향이 도대체 왜 필요하냐는 글에 캐릭 까보라던 sta 뭐시기와 벌레2ㅋㅋㅋㅋㅋ 아주 자연스럽게 자기가 우위에 있다고 생각해서 막 뱉은 글에 인증 스샷 올려주니까 갑자기 닉을 까보라고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하는 말 "응 어차피 캐릭빨로 내가 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자신 있으면 떠서 박제를 하시면 되지 갑자기 내 캐릭 박제를 시작 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tip&num=3221129&col=nickname&kw 로키의 속삭임은 뭐 아무 해명 없이 쳐넘어가다 갑자기 나대고 자빠짐 ㅋㅋㅋ 쩔부심? 그리고 나서 내 글마다 갑자기 내 캐릭 정보를 올리는데 뭐가 문제냐고 하는데 나는 커뮤에서 인원을 안구하고 이미 게임 상에 존재하는 지인들이 있고 당장 그사람들 중에 여기 상주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걸 왜 논리에서 쳐발린 애새끼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올려도 되는건지 이해할 수가 없네 왜 아직도 뜰 생각 없으면 그냥 수업이나 쳐 가라 왜 캐릭에 자신 없어? 없으면 앞으로 캐릭 까보라는 글좀 달지 말고 |
||
박제용글
14
8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
68%


박제용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