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천사보보 |
날짜 : 2020-01-13 03:26 | 조회 : 3596 / 추천 : 1 |
|---|---|---|
[잡담] 신전뺑이 좋은거 같아유일단 넴드나 보스에서 인도석/결정 계속 먹고 아이올라이트도 간간히 나오는편 밑에 나오는카드 10만원짜리 나올때 까면 이렇게 결정이나 인도석으로 보상나옴
글구 맨위오른쪽에 주시하는게 집풀피일때 두번정도 쌓이는데 거기서 에픽이 생각보다 잘나오는듯함여 게다가 가브리엘한테 검은수정도 살수있고 헬 파밍 노리시는분들한텐 폭풍의항로보단 이게 더 나아보임 저는 시간날때 본캐 에소수급 할겸 부케로 돌려구여
익스는 확률이 더좋다고 써있긴 한것같았는데 클탐 20초가 늘어나니 피로해져서 걍 노멀로 쭉 돌렷네여 딜러+버퍼 2인조합으로 30초정도 걸림 집피로도로 노멀 난이도 두캐릭정도 했는데 에픽 두개 먹긴했음 모모는 보스에서 드랍으로 한개 먹었네여 주력라인 캐릭 아니면 인도석 주기 아까운데 이렇게라도 인도석이나 결정파밍용으로 돌리시거나 에소수급용으로 돌리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거같아여
|
||
천사보보
10,747
1,342,03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27%





천사보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