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Dawnclass |
날짜 : 2019-12-29 21:16 | 조회 : 1954 / 추천 : 3 |
|---|---|---|
[잡담] 와 솔직히 이건 진짜 실망스럽다각성기 스증 20%밖에 안된다 할때도 3각이 그래도 강화 1/2각보단 쌘게 당연하니 3각캐의 특권인가 보다 하고 이해하고 넘어갔는데 전체 스증 12.5%가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3각으로 쌔지는거 뭐 그럴순 있죠. 근데 그 3각 언제 온답니까. 3각을 뭐 약캐 우선으로 넣어주는것도 아닌데
3각캐는 무조건 상향해주는거면 당장 다음달에 상향받을 직업이 패황이랑 염황이네요 저기 듀니 배니 뭐 다 관심없고 3각 받으니 쌜거고 한 1년 걸릴거고 그쵸?
와... 걍 이제 밸런스는 안볼거다 라고 아예 작정한 셈인데 예... 알겠습니다... |
||
Dawnclass
12,368
1,785,3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8
81%
개인 세팅 질문 안받음
<100제 에픽 자동 조합기 (Release 3.3.1 200602)>
https://drive.google.com/file/d/1p8ZdzW_NzGKHHOtfPTuZSr1YgSEVtYCj/view?usp=sharing
## 엑셀 장비 계산기는 더 이상 값이 유효하지 않음
<100제 무기 총정리표>
http://df.nexon.com/df/community/dnfboard?title_type=3&mode=view&no=2154414&job=99&grow_type=0
오류제보/문의는 던조 쪽지로 해주세요.


Dawncl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