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멸꽁갈쓰리치 |
날짜 : 2019-09-30 03:23 | 조회 : 1191 / 추천 : 4 |
|---|---|---|
[잡담] 던파의 레이드?던파 레이드 던전은 솔까 상급난이도의 던전일뿐이지 레이드라 할수가 있나 의문임 다시말해 게임 자체가 난이도가 엄청 낮다는 말 어느 게임에나 어중간한 유저들은 넘볼수 없는 컨텐츠가 있어야 하는데 던파는 그딴거 없고 개나소나 최종은 다누릴수 있는게 장점이자 단점아닐까 잔인하게 보자면 던파에서 징징거리는 유저부류들은 솔까 다른 mmorpg 겜을 한들 동네 샌드백수준의 어중간한 부류임 봉자 10만언 언저리 수준 밑으로 지르고선 안나왔다고 쌍욕밖는 핫폰이나 게시글들 보면 참 개탄스럽다 거기선 최종 컨텐츠?ㄴㄴ 어림도 없을것이고 근처에도 못가봤을거임 그런 부류들이 최종까지 넘보는 난이도니까 징징이도 다른겜에 비해 넘쳐날 수 밖에 없고 게임사는 그런 비위 다 맞춰주니 겜 자체에 특징이 사라지고 좆노잼화 되는거임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멸꽁갈쓰리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