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Jenny♬ |
날짜 : 2019-09-28 00:17 | 조회 : 3067 / 추천 : 3 |
|---|---|---|
[잡담] 절 왜 생계형이라고 까시는지? 치명적인오류님믄몬님도 뜬금없는데서 마대쩔얘기 글에서 저 언급하는것도 그렇고 전혀 연관이 없는데서 제 얘기가 나와서 어처구니가 없는데
어제 제가 암스크님한테 크게 잘못한것 때문에 던조사람들한테 몰매맞고 하니까 이제 그냥 아무이유없이 까도되는 샌드백이니까ㅋ 편하~게 생각해서 단순히 유희목적으로 까시는거같은데 그게 아니라 나는 이러이러한 이유로 네가 생계형이라 생각하고 글을 썼다 라고 쓸 수 있으면 써주시죠
아니면 뭐 어제 여러 사람들처럼 '아몰라ㅋㅋ 아무튼 넌 잘못했잖아 무슨이유로든 까든 난 잘못없고 넌 잘못했어' 식으로 나오고 비웃고 도망가시던가요 뭐야뭐야 팝콘이야? 하고 신나서 달려오신 두분외 다른 분들도 그렇고
전 암스크님한테는 정말 죄송하고 사과 안받아주셔도 뭐라 할말이 없어서 가만히 있는데 님들은 뭡니까? |
||
Jenny♬
7,312
1,516,41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45%


Jenn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