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2]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엑 플 |
날짜 : 2019-09-25 12:44 | 조회 : 2129 / 추천 : 1 |
|---|---|---|
[잡담] 이거 나만 이해안되는상황임??1. 시슬레 156 ㅈㄷ파티 들어옴 나 카이저
2. 반피로도 쯤 녹였을때 버퍼가 갑자기 자기 일생겻다고 나감
3. 남은 3명 (1퓨2시) 에서 재도함
4. 1그로기로 잡긴햇음 ㅋ 근데 좀 노답이라 내가 남은 2명한테 캐릭 더잇냐고 물어봄
5. 다들 잇다고함
6. 그럼 버퍼한명받고 그 버퍼는 피로도 156일테고 우린 반피 뺏으니깐 우리피로도 다 하면 다른캐릭으로 바꿔와서 그 버퍼피로도 마저 녹여주자 얘기햇음
7. 캐릭 더잇다는사람도 잇고 홀리로 온다는사람도 잇엇음
근데 5분넘게기다려도 아무도 안옴.. 뭐임이거대체??? 내가 한국말 못하는거임??? |
||
엑 플
2,291
1,190,59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38%


엑 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