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2]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플레이어13 |
날짜 : 2019-09-04 21:22 | 조회 : 2101 / 추천 : 4 |
|---|---|---|
[잡담] 흠...유머게시판 보다가 이런글 봤는데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fun&num=2673870&page=2&mode=funbest
내용이 제한속도 60키로 구간에서 운전자가 속도밟아서 가다가 무단횡단 하는 아주머니 쳐서 완전 날려버리던데 막 댓글들보면 무단횡단 하는 아주매때문에 직장도 짤리게 생겼네, 죤나불쌍하네, 저런년은 뭐 집에 박아둬야한다 뭐 이런댓글 달려있어서 죤나 놀라웠는데
면허를 따고 있는 지금 횡단보도 앞에서는 무조건 뭐 초록불이든 빨간불이든 속도를 줄이고 가다가 보행자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가라고 르치거든여?? 전 그래서 저글보고 와 야밤에 앞에 횡단보도가 있늗네 저렇게 쳐밟고 가네 미친 살인자새끼 라고 욕할라고 보는데 댓글은 다 운전자편 드는거임ㄷ...
운전선생님도 보도에서 사람이 걷는 순간 그건 인도라고 무조건 횡단보도 근처 갈때는 속도 한번 줄이고 좌우 확인하라 하시는데 참... 댓글이 답답하네여 무단횡단 물론 잘못이지만 옆차때문에 시야확보도 안되는 상황에서 저 속도로 횡단보도를 통과한다는게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