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9-08-18 19:20 | 조회 : 1205 / 추천 : 2 |
|---|---|---|
[잡담] 오늘 레드팟이 원턴 못냈다고 욕처먹음
옐로팟에 3인세트 지원온거 받았는데, 원턴 못내자마자 공대챗으로 개극딜 시작
이럴거면 뭐하러 몇바퀴 돌리냐면서, 3인세트가 입에 거품을 물고 난리를 침
...근데 2퓨1시팟에서 듀란달이 1인분 이상 넣었고 다른 퓨딜인 검귀가 못넣은 것도 못넣은거지만
전멸해서 중간에 나온 것도 아니고, 이시스 HP 10%밖에 안남아서 옐로가 입장킬하면 되는 거 가지고..
요즘 같은 파티 버퍼가 버프력 개쩌는 사람 아니면 똥캐 딜표는 쳐다도 안보는데
너무 억울해서 딜표 열어봤다...
어제오늘 고정인원 좀 많이 빠져서 대다수를 야생인원으로 받아서 갔더니 이뭐병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