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지그강림 |
날짜 : 2019-07-27 07:02 | 조회 : 1112 / 추천 : 1 |
|---|---|---|
[잡담] .(제목수정함)
요약 : 본인 옐로팟
스샷찍은 븝퍼 옐로팟
구성원 인페 닼로 븝퍼 엘마
엘마 계속 쳐 뒤짐 > 금시사 2턴보고 그로기 이후에 잡음
븝퍼 > 엘마 뒤지고 살아났는데 리벞하라고 씨발 대 여섯번 채팅으로 쳤는데 응 안줌 ㅅㄱ
그래서 엘마 한번 더 뒤질뻔함
첫격상황
첫 공태끝나고 방태 시작했는데 마리오 안줌. 여기까지 이해함
방태그로기(딜타임 그로기 말고) 패턴때 가시나무 일찍써서 엘마 죽임(가시나무 들어갔는데 터지기 전에 가시나무 사라져서 뒤짐)
물론 나랑 인페는 살음. 너무 일찍 깔려있길래 아예 밖으로 나와있었음.
두번째 이시스 들어갈 차례에서 튕김
뭐 이거까진 이해함 결국 이 새끼 때문에 배수진이 배수진이 아니게 됐고 이시스 나와서 격입장전까지 스레니콘 한 세바퀴 굴러가니까 그제서야 들어옴
여기까지 이해함
근데 두번째격에서도 가시나무 그 지랄로 깔고
리버프를 씨발 채팅으로 몇번을 쳐댔는데 응 안줌 뭐 시바 짤딜도 못하고 튀고다님
리버프 언제줬는지 앎?
방태 > 공태였는데 방태 딜 끝나고 좆같이 깔아놓은 가시나무땜에 뒤진 뒤 공태 끝나고 그로기타임 에도 안주고 그 다음 공태피하면서도 안주다가 다음 방태패턴 그로기때 그때서야줌
편애? 응 안줌
씨발라마
더 빡치는게 뭐냐면 난 시발 그 좆같이 깐 가시나무때문에 뒤진거 하나때문에
'님도 뒤졌잖아요' 이 지랄을 떠는거
씨벌 개 좆병신 애자새끼 진짜 이래서 고혈압환자가 있겠구나 싶었음
씨팔개새끼 진짜 하....
븝딱은 거르자 씨발년들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지그강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