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백우주 |
날짜 : 2019-07-09 03:31 | 조회 : 1985 / 추천 : 4 |
|---|---|---|
[잡담] 닥나 인식이나 계수표에 비해서 약한이유
콤보증뎀 400퍼시절에나 사기케릭이었지 지금은 콤보증뎀반토막 났지 기본기아예없지 범위기없지 속도도느린편이지 1각도없지
닥나가 약한이유는 계수표대로 딜넣기가 굉장히 빡빡한데 반해 삑났을때리스크가 다른케릭터 3~4배는 된다는거임 20초 7콤 6확기준으로 계절대검에 엠블렘까지 공속작해놓은 내케릭터도 진짜 빡빡하게들어가는데 막콤이나 확장하나 삑나면 계수 50~60만 날아가는거임 검귀 귀연참 한번못넣고 패황 평타몇번못때리는 시간에 저정도계수가 그냥 "증발"하는거임 그렇다고 지딜 넣기가쉽나 쿨이오면뭐해 무적기도 귀영섬하나믿고 딜넣어야되는데 슈아기는 조또없어서 캔슬되는경우도 간간히있고 글고 770만계수? ㅋ 실전에서 프레임드랍 걸리면 바로 막타날리고 계수 60만 날아가는데? 진짜 닥나유저 다 얌전히 그러려니하고 있는데 닥나가 쎄니마니 딜표올리는새기들보면 무슨생각인지 감도 안잡힘 말안해도 다들알듯?
닥나가쎄요? 여러분? 키우세요! from Mobile
|
||
백우주
186
46,8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4
45%


백우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