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Dawnclass |
날짜 : 2019-07-05 08:46 | 조회 : 1996 / 추천 : 2 |
|---|---|---|
[잡담] 탑스핀 니들이 로제 스킬이 아닌감...?체술 자체에 거부감이 있는분은 저렇게 반응할수 있다고 생각은 했는데
탑스핀 니들이 로제 스킬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남거너가 런처로 전직하면 화염방사에 이동기능 생기듯
여렝으로 전직하면 탑스핀-니들 캔슬시 스탈소모 없이 시전가능하고
탑스핀에 이동기능붙어서 히트앤런이 생기는데
이게 여렝스킬이 아니라고...?
흠 사격계 쓰는 빌드를 쓰더라도 스내치든 스핀-니들이든 최소 하나는 채용해야되는데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다하면 뭐 건호크 계수가 200만이 되야하나... from Mobile
|
||
Dawnclass
12,368
1,785,3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8
81%
개인 세팅 질문 안받음
<100제 에픽 자동 조합기 (Release 3.3.1 200602)>
https://drive.google.com/file/d/1p8ZdzW_NzGKHHOtfPTuZSr1YgSEVtYCj/view?usp=sharing
## 엑셀 장비 계산기는 더 이상 값이 유효하지 않음
<100제 무기 총정리표>
http://df.nexon.com/df/community/dnfboard?title_type=3&mode=view&no=2154414&job=99&grow_type=0
오류제보/문의는 던조 쪽지로 해주세요.


Dawncl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