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즐엿 |
날짜 : 2019-06-19 06:07 | 조회 : 1967 / 추천 : 2 |
|---|---|---|
[잡담] 아니 사장한테 전화왔는데 ㅈㄴ가관이눜ㅋ5시50분쯤 연락옴 나한테 갑자기 왜 그만둔다는거냐고 그래서 기분나빠서 100을잘해도 하나맘에안든다고 그럴거면 그냥 그만둘거라고함 그래서 그 컴플레인건사람이 뭐라말햇는지설명해줌
대충 요약 누구인지 몇시에왔는지 일절안밝히고 그냥 손님이였고 자신은 말을했는데 내가 무시하고 핸드폰만 만졌다함(사실무근) 그거때매 기분이 너무나빠서 자신이 무시당하는거같아서 자살충동까지느꼇고 그거때매 gs홈페이지에 글올릴라다가 봐주는셈치고 사장한테 전화한거라함 그거때매 확인도안하고 그냥 바로 나한테 그 ㅈㄹ을한거임 그저 얼척이없어서 그럼 생각도없이 저한테 그런소릴하신거네요 그럼 더더욱 그만두겠습니다 하고 끊음 문자로 다음근무자 구할때까지만 남아달라함ㅋㅋ
여기 나 구하는데만 1달이걸렸다는데 과연..? from Mobile
|
||
즐엿
7,653
614,24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68%


즐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