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9-05-06 16:36 | 조회 : 1911 / 추천 : 3 |
|---|---|---|
[잡담] 그냥 야생가보면 느끼는게, 딜 알차게 박는 사람들 존나 적음커뮤니티야 뭐 20초 빌드니 뭐니 딜 알차게 박는거 연구하는 사람들 많이 보이는데
현실 야생에선 고스펙 버프에 괜찮은 시너지2+고스펙 퓨딜 붙어도 이시스 HP 얼마 못깎는 파티 개많음
격관받고 30%까면 다행(짤딜 아예 안한듯)이고 40%까면 디게 잘한거
스킬 빌드보면 그냥 딜타임 열리자마자, 각성기 2개부터 박고 그다음에 스킬 남는거 굴림 ㅋㅋ;;
이러면 쿨 15초짜리들도 2회씩 못쓰고 평타만 하다가 끝....
솔직히 까놓고 말하면 딜러 3명이 딜 다 알차게 박는 사람이면 버퍼 버프력이 좀 낮아도 상관없고
딜 알차게 못박는 사람 3명이면 고스펙 버퍼가 붙어도 항상 아슬아슬하고, 버퍼가 코마해야 안정화되는 수준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