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패왕뇌신검 |
날짜 : 2019-05-04 14:22 | 조회 : 2453 / 추천 : 3 |
|---|---|---|
[잡담] ㅋ 이젠 뭔말도 못하겠네그렇게도 불편하면 걍 차단하십쇼 얼척이없네 난 내가 운없는 사람들처럼 이제서야 흑천에 반지올렸어도 난 드랍 반대 안했을꺼임 이젠 뭔 글만써도 기만질로 쳐보니 진짜 뭐 템관련 질문은 못하겠네 90만렙시절 황홀경 조각 100퍼됬을때 풀맞췄을때도 루크시절에 졸업까지 10모놀 딱한번 먹어봤을때도 나는 님들같이 모두가 공평해야한다는둥 남들이 잘쳐먹으면 배아프다는둥 그런 개씹소리는 안함.
저번에 글쓴건 확실히 내가 선넘어서 미안해서 사과문을 쓰긴했는데 이번껀 좀 어이가없네.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패왕뇌신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