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김법덕 |
날짜 : 2019-04-17 04:49 | 조회 : 3694 / 추천 : 4 |
|---|---|---|
[잡담] 아직도 창성인사람들은 머임?프레이에 퓨딜 12창성 아직도 신청 존나오고 증폭은 꽤해서 마을스탯 3000넘는데 창성인사람도있고 뭐가 우선순위인줄 모르는건가??
버프받으면 증폭으로인한 스탯뻥은 딜상승 수치 존나미미하고 어차피 현흑천 드랍으로 먹을꺼 아니면 천공 강화재련 해야되는데 현흑천먹을까봐 존나 존버하는건가
복귀한지얼마안된사람들이면 이해를 하겠는데 연접일 보면 그것도 아니라서 진심으로 궁금
-------------- 개병신새끼들이 많아서 본문좀 추가함 내가 단순히 창성 쓰는거로 뭐라하고 그걸 궁금하다고 표현하는게아니고 악세마부 15.18 무기11강 이런상태면 당연히 아 얘 돈없네 하고 말지
근데 다른데는 떡증 25마부 되있꼬 무기는 12창성 이러면 버프가 쌔면썔수록 천공보다손핸데 12강띄우는 평균비용보다 증폭이훨~~~~~~~씬많이들기에 왜 그렇게 하나 궁금하다고 한건데 밑에 댓글처럼 돈이없다가 갑자기 증폭시즌에 돈이생겨서 증폭부터했따거나 이런 이유를 물어보는건데 단순히 창성쓴다고 지랄하는것마냥 댓글달고있네병신들이 |
||
김법덕
636
75,4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9
8%



김법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