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9-04-16 19:01 | 조회 : 3006 / 추천 : 3 |
|---|---|---|
[잡담] BJ건에 대해서 해명 및 사과문표정 ㅈ같네 라는 부분이 인신공격에 해당한다고 생각 못해서 생각이 모자르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
원래 1:1 대화로서 해결하는게 맞지만, 처음에 제가 딜표 400억얘기 나왔을 때부터 애저녁에 차단을 당하는 바람에
일기장으로 쓰던 팁게에 분함을 표출한게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걸 인신공격이라고 생각 안했기에, 제 외모 사진을 가져다가 김정은 드립 관련 모욕을 해서 분노하게 되었는데
결론적으로 이게 여러분들에게 내로남불이란 결론을 내리게 했네요.
게시판에 육두문자 보기 싫으셨던 분들, 제가 잘못 알아놓고 역정내는게 보기 싫으셨던 분들
전부 죄송합니다.
다만 ㅈ목질이라고 하는 사람들에 대해선 좀 그렇네요.
공감가는 사항이 있기에 댓글을 쓰시는 분들이 많은거지, 저와 ㅈ목질을 하기에 옹호댓글 달아주는게 아닙니다.
그거는 사건 본질과 전혀 관계없는 트집잡기구요.
ㅈ목질 드립을 한 사람들에겐 제 사과가 해당되지 않습니다.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