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라프렌스 |
날짜 : 2019-03-28 08:50 | 조회 : 2368 / 추천 : 1 |
|---|---|---|
[잡담] 근데 궁금한게 커뮤에서 방송하는 사람 말하는거보면 왜이렇게 적대적임??? 공기 > 컨이...흠... 이런반응은 양반 수준인데 얼굴에 근자감 뭐냐 여기까지본거 같고 야채 > 컨은 좋은데 흠.. 인성이... 혹은 그냥 믿거야 X지 > 밸패전 분탕러 혹은 반이 욕 그냥 욕 아주 가끔 방송하는 사람 이야기 나오면 이런 분위기인데 무슨 사건 같은거 라도 있음?? 전 심심할때 야채나 랜상 오형 정도 보는데 복귀유저로써 거를타선인건가 방송하는 사람 적대하는 분위기도 신기하고 맨날 유저 없는 겜만하다 던파하니 그런가 싶기도 하고 아 비슷한 분위기 로아도 그런듯 왜 그런지 궁금 궁금 from Mobile
|
||
라프렌스
4,962
608,4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56%
21.01.05


라프렌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