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원한향 |
날짜 : 2019-03-24 20:55 | 조회 : 1107 / 추천 : 1 |
|---|---|---|
[잡담] 이시스레이드 상황 보니 던파 "다캐릭" 육성 장려겜 맞는듯 ㅋㅋㅋㅋ 퓨딜을 팔기위한 "다캐릭" 육성 장려겜 맞는듯 ㅋㅋ
예전에는 홀리로 퓨딜 끼워팔기를 했다면 이제
홀리 위상이 떨어져서 홀리로도 안먹혀서 시너지를 끼워 팔아야함 ㅋㅋ
홀리들이 흑천나오고 뭐 다시 쩔공으로 가면 홀리 위상 다시 찾긴 하겠지만
암튼 ㅋㅋ 지금은 퓨딜이 압도적스펙이 아닌이상 퓨딜 팔려면 시너지 다캐릭을
육성해서 괜찮아보이는 연공에다 같이 파는게 여러모로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이겜 다캐릭육성겜 맞네 ㅋㅋㅋ
그런의미에서 2퓨 3시 2버퍼 키우는 제 계정 퓨/시/벞 비율 평가좀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