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ZereniKa |
날짜 : 2019-03-20 16:22 | 조회 : 1607 / 추천 : 3 |
|---|---|---|
[잡담] 프레이 이제 쓸데없는 코마는 좀 강요안했으면뭐 50퍼 이렇게남는것도 아닌데 어제 지인1.9홀리공팟갓는데 이정도면 공팟컷 충분히 오버햇다고 생각하는데 2각풀스택쌓고주고 아포도주고 말밥도되는한 다해주고 정원이나 성지 대략15-20퍼남앗는데 계속 코마 ㄱㄱㄱ 이러는거임 어자피 그로기때 자기들도 스킬다썻을텐데 코마해서 다시 아포띄워봐야 얼마나 깐다고 그러는건지 모르겠음 어자피 다음그로기 천천히 보고잡아도되는데 저지부터 토벌까지 계속 뭐만하면 코마 ㄱㄱ 이러니까 진짜 격전지에서 방어패턴에 아포올려줫는데 그로기때 딜하겠다고 50퍼까놓고 그로기때 다시 코마해달라는 놈은 첨보네
from Mobile
|
||
ZereniKa
724
708,87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2
57%


ZereniK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