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Forker |
날짜 : 2019-03-20 15:50 | 조회 : 1713 / 추천 : 4 |
|---|---|---|
[잡담] 핀드워에서 돌신호만주고 클신호 안줬다고 뭐라고하네..핀드워에서 노레포팟 우리쪽이 초대기였고.. 돌신호주고 밀었음 저쪽 팟에서 2퍼정도 남기고 한턴더봄 "돌신호는 주셨지만.. 클신호는 크흠" 공대장이이러면서 2퍼남은걸 돌신호만주고 클신호안줘서 원턴안난것처럼 이야기하심
책임전가하는게 좀기분나뻐서 " 돌신호가 그게 그거죠" "클신호는 핑계인듯" 했는데 왜핑계나면서 크빅이 한참늦고, 속깍도 못묻혔다고함. 크오빅이야 클되는거보자마자 올려도 되는거고 사실 돌신호는 크리쳐스위칭 준비하게 미리 이야기해주는건데
계귀 반물질때문에 핀드 다시돌리는데. 괜히 스트레스받네... |
||
Forker
106
535,150
프로필 숨기기
신고
95
51%


Fork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