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SeRa. |
날짜 : 2019-03-17 09:46 | 조회 : 1212 / 추천 : 1 |
|---|---|---|
[잡담] 버퍼 찬밥신세에 적응 못하시는 분이 많음공대 파고 구인하는데 버퍼 신청이 너무 쏟아짐 딱 견적내도 1.6만 너무 많길래 1.7이상만 써뒀는데 귓으로 1.7 안되는데 버퍼인데 어케 안되냐는 내용의 귓말이 너무 많았음.. 그냥 이정도면 넘어가는데 귓이 진짜 10개 이상씩 그것도 다 버퍼로.. 오는데 자기가 버퍼인데 귓 답장도 안한다느니 부터 시작해서 거기 공대 시너지가 부실하다고 걔 빼면 그파티 가주겠다는 버퍼도 있었음;;; 경험 어필하는 분도 많던데 솔직히 10초만 기다려도 더 좋고 포지션 안가리는 분도 많이 오는데 대정원 얘기꺼내면 귀신같이 피해버리니 얼껼에 한 9명 차있을때 대정원 남으니까 귓으로 1.7 안되는데 그린분이 자기보다 버프 좋다고 레드 보내고 지는 그린 넣어주면 안되냐고...
하 참.. 버퍼가 귀해서 자리가 남은게 아니고 사람다운 버퍼가 안와서 남은 것인데.. 나도 던담 던오프 패치기준으로 1.84 1.82 1.76 1.68 이렇게 홀리 4개 보내는데 솔직히 어제 구직해보니 버퍼나 퓨딜이나 지금 구직난 비슷한 수준 같은데 정신 차리고 경쟁력을 올리거나 눈 낮추고 인원수 적은데부터 좀 찌르거나 ㅜ from Mobile
|
||
SeRa.
1,483
273,0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63
28%


S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