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안깐힘 |
날짜 : 2019-03-16 09:41 | 조회 : 1120 / 추천 : 5 |
|---|---|---|
[잡담] 골드상황이 어케 이렇게되는건지
꾼,핵 등등의 개입이 없다면,
골드값이 오른다(=골드가치가 오른다)
1.경매장 템값(마부카드)은 내려간다 ㅡ>골드가치가 오른만큼 물가는 내려간거니 상쇄
2.쩔값이 내려간다 ㅡ>골드가치가 오른만큼 물가는 내려간거니 상쇄
3.강화비, 업글비, 재료비, 입장비 등 고정비용의 부담은 증가한다 ㅡ>고정비용은 일방적인 부담증가
4.반대로 고정수급(토털슬)의 가치는 증가한다 ㅡ>고정수급은 일방적인 이득증가
이게 누구나 이해하는 일반적인 상식인데 지금은 2,3,4만 정상이고 1이 비정상이라 골드값도 오르고 물가도 올라버림ㄷㄷ
게다가 4번(고정 골드수급) 즉 토털슬을 안돌린다? 모든 상황이 다 악재로 돌아옴 쩔비하락으로 골드수급감소인데 강화비 재료비 입장비는 고정이고 카드값은 오히려 오름
부담없이 현질하시던 분들께는 오바떠는 상황이 맞지만 그 이외의 사람들은 확실히 힘들듯
(수정) 카드 수요증가로 인한 카드값 상승폭이 골드 가치증가로 인한 카드값 하락폭보다 더 커서 이러는 것 같네요
from Mobile
|
||
안깐힘
2,034
305,168
프로필 숨기기
신고
67
88%


안깐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