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9-02-25 17:14 | 조회 : 2037 / 추천 : 12 |
|---|---|---|
[정보] 프레이 다니는 에반/헤카테 개꿀팁 (제발 써줘)홀리는 유틸이 따로 없으니 안적음....
1. 에반젤리스트
제목에 제발 써줘라고 적은건 에반한테 해당하는 말입니다...
잡몹 2번방에서 이거 제발 써주세요.. 젭알... ㅠㅠ
파티원이 리디머 세컨드소울 같은 몹몰이 스킬이 있으면 모를까
몹몰이 없는 찐들은 여기서부터 시간 오래 걸립니다... (더군나나 몹몰이 스킬이 그 직업에게 딜비중 높은 스킬이면, 잡몹한테 쓰기 너무 아깝)
이거 보세요.. 을마나 깔끔하게 모입니까..
이거 고정공대원 말고 외부 인원이 보더니 "??? 뭐 쓰신거에요??" 하던데
을마나 쓰는 사람이 없으면 반응이 이렇습니가..
에반님들 제발 ㅠㅠ
2. 헤카테
얘는 좀 전제조건이 까다롭습니다만... 벌써부터 프레이 다니시는 분들이면 가능할거라 믿습니다
증폭작이 애지간히 안되있으면 항마가 안되서 못낍니다만;;
제가 프레이에서 본 헤카테님들은 대부분 다 떡증폭이셔서 항마가 되시더군요..
2번방에서 써주면 정말 좋습니다.. ㅎㅎ;
헤카테는 까다롭지만 에반은 스킬 2개만 찍으면 됩니다.. 1렙이어도 되니 써주셈 ㅠㅠ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