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독뎀이뭐길래 |
날짜 : 2019-02-24 08:58 | 조회 : 1133 / 추천 : 2 |
|---|---|---|
[잡담] 결국 모든것은 유저들이만들어낸것시너지 개날먹이라고욕하는거도 딜러들이 자기템좀나오니 딜딸 최대한치려고 최소한의딜셋팅+최대의시너지효율 뽑아내는 퀘전더리 받아가기시작했고
그걸또 역이용해서 시너지들은 저딜러들에게 업혀가려고 양산되고 그로인해 상대적으로 많은유저들이 퓨딜에비해 시너지는 대충투자해놓고 딜러들에 업혀가려는성향이 강한유저들도 여럿 만들어지고
홀리도 지원금이라는 명목하에 남들보다 좀더일찍출발하려는것을토대로 지원금제도를 양산하고 뭐 이부분에대해선 각자 추구하는방향이 또는 해결해야할케릭이 많은사람들의생각은 또다를수있고..
팔은안으로굽는다고 같은길드원 친구면 해당던전에 한창미달인스펙이라도 같이 가주는 업둥이도 양산하고
모든건 유저들이 만들고 유저들이 욕함 한발짝 떨어져서보면 한편의 꽁트보는거같음 |
||
독뎀이뭐길래
417
1,091,2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0
14%



독뎀이뭐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