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9-02-24 04:00 | 조회 : 2385 / 추천 : 2 |
|---|---|---|
[잡담] 격전지 방깎이 3분 유지라는 말은 첨보네 ㅋㅋ격전지 밀었길래 관측 밀리나 봤더니, 관측 한참 남음
그래서 격전지 왜 밀었냐니까 지속 3분이라함 ㅋㅋ
친구랑 둘이서 따지니까 단체로 격전지 방깎 3분인거 모르냐면서
오히려 우리더러 개소리를 한다느니 뭐라느니 ㅋㅋ (제가 공대 보이스 켜놓고있었는데 그걸 라이브로 들음)
그래서 왼쪽아래 버프창에 격전 방깎버프 아이콘이랑 지속시간 다 보인다고 말하니까
자기들끼리 대화하는지 한참동안 말 없다가, 나중에서야 자기들이 잘못안거같다고 사과함 ㅋㅋ
친구가 약 30클이고 내가 38클인데, 둘이 클수라도 안높았으면 정치질 ㅈㄴ 당하고 욕처먹었겠네
진짜 어이가 없다 ㅆㅃ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