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장단에놀아나 |
날짜 : 2019-02-13 02:09 | 조회 : 2149 / 추천 : 0 |
|---|---|---|
[잡담] 프레이해보고 느낀점 2 (직업별차이)우선 시너지티어는
용독 - 이클 인다 - 크리 - 소울
이쯤일거같음 그밑에는 또이또이느낌임 섀댄티어는 확실히내려감 딜러 코마쓰는거자체가 부담이라서 2각유지도안되고 짤딜이 많이부실
딜러는 옵티가 1위인거같음.. 우선 안정성에서 탑티어느낌임.. 그외에는 또이또이인데 혹시 딜러중에 채널링스킬이 조금많으면 숙련안된사람은 힘들수도있음 즉사기패턴이 많은데 그패턴들이 광역기인게 대부분이고 전조가 확실하긴한데 핀드워보단 빠르게 광역기가 터짐 숙련안된분이 뭣모르고 채널링기술쓰고있다가 터진거 여럿봄
홀리 - 라핌은 확실히 홀리는 힐케어 전부다해주기 힘듬 생원도 돌리긴한다만 공략숙지안되있는 사람들 픽픽뒤져나가는데 한명뒤진순간 코인 -1이고 이는 홀리코마반이 한번밖에 안된다는거라 모두다 숙련가정에서는 홀리버프력이 큰메리트인데 확실히 숙련이 덜되면 라핌이 좋겠구나싶음
그리고 어차피 그로기 - 포 혹은 입장포 - 코마포 가 대부분인지라 그로기 - 포 빌드면 마안끼고입장 입장포 - 코마포면 입장포날리고 마안끼면 될듯
생각보다 마안쓰는곳이 여러군데 있었음
결론 : 고정공대있다면 홀라핌 끌리는거 데려가시고 고정공대없으면 라핌데려가세여 안정성차이 조금 심한거같음
|
||
장단에놀아나
2,549
559,870
프로필 숨기기
신고
97
98%


장단에놀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