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SeRa. |
날짜 : 2019-02-11 13:12 | 조회 : 1089 / 추천 : 2 |
|---|---|---|
[잡담] 던파 운영 진짜 잘하고 있는데, 이미지 개선은 힘들까요즘 던파가 진짜 제대로 운영하고 있는거 같아서 정말 좋은데 아쉬운 점은 이렇게 운영 잘하고 좋은 게임인데도 다른 사람들 눈에는 정공겜 이미지에 불과하단거..
로아커뮤 가봤다가 스마게vs던파 구도로 비교하면서 던파가 진짜 운영은 잘한다 라는 글에 비공감 왕창먹고 있길래 댓글 하나 적었다가 던파유저 기어나온다며 바로 비공감 먹고 블라인드 처리됨 ㅋㅋ
로아 유저들이 던파 유저 수준 운운하는것도 웃긴게 왜 정공겜이냐고 물으면, 패드립에 수준 이하의 행동을 하는 유저가 많다는데 솔직히 다를게 없는데 ㅋㅋ.. 한놈이 던파는 템 얻을라면 풀템차고 돌아야한다길래, 로아도 그렇게 따지면 파밍 하러가는 곳에 룬작 등으로 졸업자 컷 들이미는건 똑같은데.. 던파쩔은 까대면서 지들 쩔버스로 터진 사건사고들은 쉬쉬하는 것도 웃기고 ㅋㅋ
진짜 스마게 따위보다 운영 훨씬 잘하고 있고 요즘 패치들도 다 마음에 드는데 왜 다른 게임 유저들한테 이렇게 욕먹는건지 너무 안타까움.. 이미지 개선에 얘들도 나름 머리싸매고 있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게임이 더 잘됐으면 좋겠네 from Mobile
|
||
SeRa.
1,483
273,0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63
28%


S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