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장단에놀아나 |
날짜 : 2019-02-10 22:36 | 조회 : 2422 / 추천 : 5 |
|---|---|---|
[잡담] 줫같아서 핀드쩔터트림
4인쩔 홀리스펙 저세상이라 비틀리기싫어서 6인쩔 .5수로갔는데
공대장이 레포밀고 미드쭉가서 바이스같이밀고 해체하자는 듣도보도못한 무슨씨발 노레포빌드를 쳐들고왔음
포탑쪽가서 중립 튼튼이 포탑 미드전진 미드중립 밀때 드디어 레이더밈 근데 탑쪽이 슈뢰 미드쪽이 청소기였음
걍 슈뢰미는게 상식적으로 훨빠를거같아서 탑쭉가는게 어떻겠느냐? 했는데 걍 머장오더 따르자고해서 미드쭉밀었음
용독이라 유클액시 어차피 지연클이니까 내가 바이스밀겠다 그쪽 유클액시밀고 우리먼저밀면 내가 합류하겠다 했는데
바이스입장해서 사냥안하고 저지랄로 채팅하길래 바로 후퇴누르고 손님죄송합니다 환불해드릴게요 하고 1수치 환불해주고 나옴
그뒤에 같은팟 라핌님이랑 크린하게 .5수클리어하고 나옴 |
||
장단에놀아나
2,549
559,870
프로필 숨기기
신고
97
98%


장단에놀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