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택틱컬리더 |
날짜 : 2019-02-09 16:02 | 조회 : 2074 / 추천 : 0 |
|---|---|---|
[잡담] 받아놓고 손님항마때문에 못깬다는게 말이댐?
6인쩔 갔음
0.3수 전부 테이풀 스펙이어서 안심하고 왔는데
중립이 블러드엑스(큰오크)가 나옴
에반은 크오빅 넣고 수라는 딜하는데 레이븐 스킬 아무것도 안쓰고 눈앞에서 돌맞고 뒈짐
근데 에반 부활넣기도 전에 x키연타해서 살아남 크오빅 증발
??? 너무 어이가 없어서 .... 이러고 있는데
역시 아니나 다를까 전진 내려오기 전까지 클을 못함
근데 거기서 갑자기 수라가 항마탓을 시작함
어이가 두배로 터져서 내 항마보단 레이븐 죽은게 문제 아닌가 이야기했더니
건너팟에 핀드 8회클하신 구졸업 배메님께서 "님 항마때문 맞는데 ㅋㅋ" 이러고있음
그럼 지는 직업때문인가
결론은 배메는 믿고 걸러야함
|
||
택틱컬리더
185
276,5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63
78%


택틱컬리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