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미녁님 |
날짜 : 2019-02-01 17:57 | 조회 : 1185 / 추천 : 3 |
|---|---|---|
[잡담] 던파5년넘게하면서 이런글쓴적 한번도없는데..정말 걍 똥밣으면 차단박고 조용히넘어가는데 이건좀 너무심해서 테이2인쩔 도중 남홀리 십자가뿌시기 님 13,574 (15,408) 버프받고 헤카테 손님2분받고출발 2각버프를 처음부터주고 디바인으로 유지시켜야되는데... 기본에기본인데.. 펭귄때 2각을키시고 그때 2각버프를주시는... 클탐1분대 항상유지하는데 네임드가 갑자기 피가 너무많이남고해서 물어봣더니 채팅창 보시는거와 같이 저렇게 말씀하시길래 쩝.. 다른분들도 혹시나 똥밣으실까봐 글써봅니다.. 디바인을 아에안쓰시니 보스때 갑자기 영축이 빠진 ㅋ;
|
||
미녁님
968
1,607,55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6
59%


미녁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