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븟새의행세 |
날짜 : 2019-01-08 08:08 | 조회 : 2429 / 추천 : 2 |
|---|---|---|
[잡담] 마수 딸 필요 없다는데 사실 따는게 젤 좋은것같음소울은 할렘일레븐 -> 오광마수헤블 천수는 할렘일레븐 -> 할렘마수헤블로 스펙업해서 마퇴는 할렘일레븐 -> 할렘 영광 헤블 테크타려했는데 마수 진짜 파티구하는것도 그렇고 이 좆같은던전 이젠 그만해야지 마퇴는 마수 안따고 선영광 가야겠다 했는데 만유1부위가 떠버림 만유1부위 뜨니깐 선만유 가고싶어짐(천공무기도 아직없음) 다음주에 조각1200개 나와서 선만유 가능해짐 근데 악세가 11~13할렘따리임 마수 진행도는 0
결론 시너지든 퓨딜이든 마수는 무조건 가는게 좋은듯함 일단 선영광을 가고싶어도 딴걸 먼저 가게 될 수도 있고 업창마헤중에 핀드워에서 준테이로 인정받는게 마수뿐이라.. 마퇴도 고민안하고 마수시작하거나 쩔받았으면 다음주쯤 할렘 마수 만유 나왔을텐데 할렘 할렘 만유랑 너무 격차가 크듯 그렇다고 이제와서 지금부터 하기도 좀 애매하고ㅠㅠ from Mobile
|
||
븟새의행세
2,676
679,69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1
99%


븟새의행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