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자몽자몽 |
날짜 : 2019-01-06 07:47 | 조회 : 2050 / 추천 : 2 |
|---|---|---|
[잡담] 캄보디아 타령좀 그만합시다던파 인구 그래많은데, 캄보디아 출신 엄마 있는 애도 던파를
할 수도 있고 캄보디아 마누라 있는 사람도 있을 수 있고
대체 그 나라 사람들이 뭔 잘못을 했길래 캄보디아 버퍼니 딜러니
하는거예요? 중국인도 짱깨라 하는거 싫긴하지만 이건 이유라도
있어서 어쩔 수 없다 치더라도 그냥 못사는 나라의 대표격으로
템 구린 버퍼를 캄보디아 버퍼라고 하는건 그 화자의 인격이나
인성이 좋지 않다는걸 반증하는 겁니다. 유럽 아메리카 대륙
사람들이 눈 양 옆을 손가락으로 당겨 눈 찢는 포즈를 취하면
인종차별이니 분개하시면서 캄보디아는 대체 왜 쓰세요? from Mobile
|
||
자몽자몽
211
57,5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25
50%


자몽자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