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카르텔 |
날짜 : 2019-01-03 03:45 | 조회 : 1747 / 추천 : 1 |
|---|---|---|
[잡담] 길드챗으로 없는 길드원 뒷담까는데... 이거 말해주는게 나음?길드원중에 은수저급? 되는 애가 있음 키우는 케릭마다 최소 11증폭 하면서 키우는데 최근에 12증폭 시도하다가 무기에만 100가까이 쓰고 12를 못띄움 결국 빡쳐서 해당케릭 삭-제 했는데
12증폭 될때까지 시도한것도 무리한거긴 한데 그걸 가지고
뒷담까던 애들이 좀 심하게 욕을 하다가 은수저 길드원이 접속하니까 세라핌이나 홀리 케릭중에 테이 안간거 있으면 같이 가자 하드루크가자 이러는거 보니까 ㅈㄴ 병신같아서 말을 해주려다가도
뒷말 전해주는거... 결국 나도 그 3마리 뒷담까는거랑 마찬가지인거 같아서 말았는데
이거 말을 해주는게 나음?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카르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