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8-12-26 00:52 | 조회 : 1207 / 추천 : 0 |
|---|---|---|
[잡담] 이번 dpl하면서 느낀 점1. 근거리 딜러는 위험한 패턴에 취약한 반면, 원거리 딜러는 페널티가 전혀 없음 - 이걸 어디서 느꼇냐면, 서큐버스방 노아포 빌드를 하고싶어도 근거리캐들은 복불복이 너무 심해서 광폭화가 자주 터지는 바람에 서큐방 노아포 빌드는 아예 포기했음.. 바이스 패턴도 좀;
2. 그 원거리 캐릭의 탑티어인 옵티프라임.. 딜량이 컨트롤에 비해서 너무 높음
3. 심지어 순딜뿐만 아니라 지딜마저 타캐릭을 압도 - 즈어는 엘븐으로 순딜 다넣고 체인러시하다가 손덜덜해서 딜량 못넣었는데 옵티프라임은...
4. 소울은 너무 만능, 크리는 유틸이 너무 사기 - 전자는 뭐 말이 필요없고, 후자는..;; 넨마 넨가드는 도대체 왜 하향됐는가
5. 그래도 남들이 안하던 캐릭으로 빌드 연구하는게 정말 재밌었음 - 어벤저 소마 엘븐 조합 솔직히 신선했다.. ㅇㅈ?
6. 던파로 번 돈은 던파로 회귀하는게 맞다.. 새해 패키지 주고또주고 나와라!! 개꿀 ㅎㅎ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