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너굴맨119 |
날짜 : 2018-12-19 03:17 | 조회 : 2508 / 추천 : 0 |
|---|---|---|
[잡담] 솔직히 오광 억년 지금 올리는건 흑우임원래 속추형 방어구들의 컨셉은 저투자시 효율이 안나오는 대신 투자를 극으로 하면 높은 딜을, 그 외에 방어구들은 투자에 상관 없이 항상 준수한 능력을 내는데 컨셉이 맞춰졌다고 봄.
근데 현실은 지금 비슷한 방어구들끼리 매칭 시켜놓으면 오광-온슬롯 억년-창천 계절은 혼자ㅎ 이렇게 되는데 사실상 딜차이가 매우 미미함
1.투자시 효율이 높게 설정된 방어구임에도 불구하고 극으로 투자해도 딜 차이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음(거진 1~2프로 차이) 2.유틸은 근데 차이가 눈에 보임(창천,계절) 3.생각보다 쓸만한 솔플옵에 속도는 덤(온슬롯) 4.프레이 속저를 모르기에 하이 리스크를 가짐
나도 오광 올린 흑우지만 이미 올린건 올린거고 앞으로 정가 생각하고 있는 유저분들에겐 오광,억년 말리고 싶음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너굴맨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