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천사보보 |
날짜 : 2018-12-17 12:31 | 조회 : 1161 / 추천 : 1 |
|---|---|---|
[잡담] 왜 속성구분을 하시지 ;;요번 패치이후로는 손해볼게 무큐계 빼곤 초월패턴 아니면 전혀 상관 없을텐데
심지어 강제속성딜러도 큐계 하고 들어가면 그 무큐계딜빼고 초월패턴 아니면 본인딜 무큐계 뺀딜로 다 제대로 박혀서 사실 메인딜러 속성에 맞춰서 바꾸기만 하면 되는데 요번 패치 이후에 글 찾아보고 알앗던 정보인데 제가 잘못알고있는건지 ...
시너지분들 그냥 입장전에 강제속성이던 뭐던 메인딜러 속에 맞게 큐계 해달라고 부탁하고 들가면 될텐데.. 제일 좋은거야 속성다맞추고 들가면 좋겠지만 시너지 안구해지면 그렇게 가면되자나요 아예 속성이 안맞다고 템좋아도 안받고 그럼 너무 손해 아닌가 싶은데 from Mobile
|
||
천사보보
10,747
1,342,03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27%





천사보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