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도미노피지2 |
날짜 : 2018-12-13 19:05 | 조회 : 1761 / 추천 : 0 |
|---|---|---|
[잡담] 퇴사 썰푼다
결론부터 말하면 내일까지만 나가고 퇴사하기로함
그리고 12월 31일까지는 걍 연차로 쭉 쉬고 한달치 월급 다 주기로 함
조합장이랑 얘기해서 실업급여도 받기로햇음
근데 상무 이 미친년은 니가 그렇게 깐깐하게 굴어봤자 나가는 너만 욕먹고 손해라고 ㅋㅋㅋ 누가 그게 무섭다고 ㅋㅋㅋㅋ 쓰지도 않은 근로계약서 들먹이면서 시급제 파트타이머로 계약서 썼으나 우리는 너에게 연봉제를 적용해줬고 어쩌고 하길래 근로계약서는 첨에 들어올때만 썼고 올해는 안썼구요 연봉제로 들어왔다고 말함(포괄임금제라고 할 걸 그랬음) 그랬더니 지가 결재를 했네 안했네 하길래 안썼으니까 확인해보시라고 ㅋ 내가 진짜 안좋게 나갈거같았으면 근로계약서 안쓴걸로 노동청에 고발하고 나갔을거라고 하지만 안그러지않냐고 그러면서 웃어버림
조합장은 연차고 실업급여고 다 줄테니까 다시 생각해보고 내일 오전에 얘기하자한디 내일 얘기해도 실업급여 꼭 달라고만 할것임 ㅋㅋㅋㅋ
조합장도 지금 임기 마지막이라 내년 3월까지만 조합장 하고 못해가지고 별로 힘이 없어서 좀 걱정이 되긴 함 근데 실업급여 안주면 나는 내일 퇴사하니까 퇴사하는 년 붙잡고 근로계약서를 쓸 수도 없는 노릇이고 이거는 노동청에 신고때릴거임
과장놈은 그 이후로 상무한테 깨지고 졸 얌전한데 그래도 불편하고 재수없는건 마찬가지 ㅋㅋㅋ 오늘도 슬슬 지랄끼 올라오던데 다행히 나한텐 안지랄함 ㅋㅋㅋ
아 진짜 지긋지긋한거 내일로 끝날거 생각하니 너무 좋다
근데 갑작스럽게 가는거라 일도 너무 많고 인수인계도 해줘야하고 오늘 하루종일 바빴음
그와중에 어린년은 예산등록을 안하고 퇴근해가지고 ㅋㅋㅋㅋ 나한테 좀 해달라고 해서 하는데 내가 뭘 알아야지 하지 ㅋㅋㅋㅋ 뭐 제대로 나온것도 없드만 수치가 안맞으니까 등록도 안되가지고 6시 40분까지 씨름하다가 결국 퇴근함
12월 15일 내 생일인데 생일선물로 퇴사라니 너무 로맨틱하다 로맨틱. 성공적.
|
||
도미노피지2
3,569
640,994
프로필 숨기기
신고
21%


도미노피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