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도미노피지2 |
날짜 : 2018-12-07 18:03 | 조회 : 1306 / 추천 : 1 |
|---|---|---|
[잡담] ㅎㄹ 과장놈 ㄹㅇ 또라이ㅋㅋ
옛날에 과장이 또 지랄해서 어린년이랑 탕비실에서 싸운적 있었거든?? 근데 어린년이랑 밥먹으면서 어린년한테 존내 버럭하면서 내가 걔한테 배워가지고 지한티 화낸거라고 그랬대ㅋㅋㅋ 그래서 어린년 밥먹다가 울었다함ㅋㅋㅋㅋ
지가 잘못해서 내가 참다참다 터진거라는 생각을 아예 못하나봄ㅋㅋ
창구에 나까지 네명인데 어린년이랑 어린년 친구는 안그래도 신입이 븅딱이라서 나 그만두면 진짜 과로사할판이라서 나 그만두면 자기도 그만둘거라고ㅋㅋㅋㅋㅋ 진심이든 아니든 진짜 좆되부러라 싶었음ㅋㅋㅋㅋ from Mobile
|
||
도미노피지2
3,569
640,99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1
21%


도미노피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