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18-12-05 13:38 | 조회 : 1181 / 추천 : 3 |
|---|---|---|
[잡담] 용독 구조좋다는 말이 왜 나오는거지딜세면 구조 좋은거라고 밀어붙이는거 아님?
안톤패왕시절 배메가 저 논리로 정치질 당했고
쿠노도 잔영 장점만 부각됐지, 정작 스킬 자체는 올채널링이라 타점에 씹민감한건 까는 쪽에서 언급도 안하던데
용독 스킬연계 나사빠진거도 그렇고, 크발이 딜은 센데 존나 병신같은거랑
일발맹일발이 몹이 인간형이면 그로기타임에 몹 잡아서 터뜨리고 타점 멀리 이동시킨다던지...
그런거 알고쓰는거맞음?
정크는 생각보다 정상적인 스킬임. 평타가 너무 세서 상대적으로 평가가 내려간거. 투척물 타점이 애매한게 단점일뿐 from Mobile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