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18-12-03 02:45 | 조회 : 1083 / 추천 : 0 |
|---|---|---|
[잡담] 다케릭 존내 할만함
저는 증폭은 안하는 다케릭유져입니다. 던파 오래했는데 접었다폈다 반복하다 오래한게 최근 3년입니다 다케릭도 안했는데 조각이벤트하고 하게됐네요 경험상 새레이드나오면 퓨딜부터 빡세게 스펙업시켜야합니다. 안그러면 뒤로 갈수록 힘들어져요. 이번 시즌의 핵심은 재난 같아요. 핀드워 테이 재난3 이세개만 하면 스펙은 절로 올라갑니다. 레이드날도 핀드워만 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재난3만 돌면 사람답게 살수있습니다. 안톤 루크다가면 살수없어요 핀드워8케릭하면 불멸 숙명 다 수급되서 안톤 루크 안괴롭혀도 됨 지금 케릭마다 초테이3시즌 되서 재난3 지박령 되겠음 거기다 악세도 테이악세로 업글해야 되니까 정테 120개 진짜 다 필요없고 재난3을 존나게 돌리면 됨 쓰다보니 노답이네 사실 안 할만함 살려줏 from Mobile
|
||
AstroB
41,367
5,128,1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