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끓피홀리 |
날짜 : 2018-12-02 23:37 | 조회 : 1526 / 추천 : 3 |
|---|---|---|
[잡담] 이게 제가 예민한거임?
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blist&num=3303627&cate=1
링크가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3줄요약 마수 비스트쩔하면서 생전 처음본 손님이랑의 대화내역 본인 : 생존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손님1 : 네 님인생도여 ^^ 본인 : ? 제인생을 왜 말씀하시지? 손님1 : 님 장수하라구요 손님2 : 예민하시네;; 장난같은데 왜그러셈? 손님1 : 저 충격받음 손님2 : 정색하지 마세여 본인 : (이 예의없고 못배워먹은 새끼들 쩔해주기 싫어서) 두분치 환불해드릴테니 나오세요 손님1 : 저런분이 바로 정@공이신가;;
이게 제가 예민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놈1새끼가 존나 무례하고 예의없는거 아님? 손님2도 손님1옹호하는거 보고 같이 차단먹였는데 |
||
끓피홀리
88
173,0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48
60%


끓피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