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제리충 |
날짜 : 2018-12-01 17:42 | 조회 : 1162 / 추천 : 0 |
|---|---|---|
[잡담] 억년하향 후 완젼 창천 하위호환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본제목은 어그로글입니다 ★★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그럼안올거같아서)
팔라딘 테이템 창천vs억년 고민하고잇어서 글올립니다. 소중한댓글 부탁! 그로기 피해증폭으로 바뀐후 억년하고 창천이 많이 좁혀졌는대 다른분들보니까 딜 2~3퍼내라고 함. 이것도 극마부 무기12 악세 25 순금식기 칭호6 법석15 등등 속강이 최대로올렷을때경우임 만약 속강이 이보다낮으면 딜차이가 좁혀짐 억년의 장점:높은물마크 높은카운터딜 인데 팔라딘버프에 물크30퍼가잇고 마부극투자하지않는이상 노카운터시 딜차이미미 and 1,2각 카운터하기 힘든캐릭특성상 별로좋지않음
팔라딘은 공속에 영향받는캐릭이긴하지만 15초 동안 스킬다박을수있고 나머지시간 평타인데 평타가 쌔지않아.. 효율이좋다고는 못하겟네요 속강은 억년처럼 속강이 높을수록 좋은게아니니...가성비마부로도 딜을 뽑을수있음.
계절온슬오광제외 별루인듯
from Mobile
|
||
제리충
3,489
447,821
프로필 숨기기
신고
85
97%


제리충





